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연매출액 1,000억 돌파…‘9번째 메가 브랜드 등극’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리온은 자사 젤리 브랜드 ‘마이구미’가 글로벌 연매출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마이구미의 2023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대비 56% 성장하며 1,300억 원을 넘어섰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 64%, 한국 26%, 베트남 10% 순이다. 중국에서는 천연 과즙 성분의 젤리 수요가 크게 늘어나면서 73%에 달하는 가장 큰 증가폭을 보였다. 한국과 베트남에서는 모두 33%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베트남에서는 무더운 날씨에도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제조기술을 ..

      산업·IT2024-04-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메가 브랜드 마이구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메가 브랜드 마이구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